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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티 무통장 입금안내 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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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해지 안내
- 의무적으로 사용기간은 7일 모든 서비스는 7일간의 의무 사용기간이 있습니다.

* 환불금액 *
1. 환불은 7일간의 의무 사용기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
2.유료 방송(전문가 방송 또는 아카데미)을 신청 후, 중도 해지시 사용일수 만큼 일할 계산한 금액과 해지수수료(결제금액의 10%)를
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(환불시 할인금액이 아닌 정상가격으로 계산되며 무료 서비스 기간은 일할 계산시 포함되지 않습니다)

* 환불시점 *
1. 환불신청을 하신 경우에는 내용을 취합 해서 매월 2회 (10일, 26일)에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2. 서비스 마감 5일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(해지 수수료 10% 때문입니다)

* 서비스 일시정지 요청시 *
1. 서비스 일시정지 요청은 가입기간중에 1회에 한하며 7일 이내로 제한됩니다.
(단, 특별한 사정에 의하여 7일이상 일시정지를 요청할 경우 추후 해지환불 불가하며 부적절한 이용정지를 요구할 경우 정지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)

* 해지/환불신청 *
* 서울경제TV SENplus 전문가방송 및 아카데미 서비스를 해지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바로 해지하기 어렵습니다.
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(1577-7451)로 전화하셔서 매니저 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 해지를 부탁드립니다.
* 자세한 사항은 주중에 서울경제TV SENplus 고객센터(1577-7451)로 전화하셔서 매니저와 상담 부탁 드립니다.
(단, 평일 점심시간(12:00~13:00), 주말(토,일),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능하오니 업무시간에 전화 부탁 드립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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